동국제약, 마시는 마그네슘 복합제 '센스온스피드액' 시판'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비타민B군' 일반약…간편한 스틱포, "근육 경련·피로 개선에 연질캡슐·정제 복용 어려움 해소"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마시는 마그네슘 영양제 '센스온스피드액'을 시판했다고 11일 밝혔다.
센스온스피드는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과 비타민B군 3종(B2 B3 B6)의 복합제로, 근육 경련과 육체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일반약이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
회사에 따르면 마그네슘 영양제는 일반적으로 연질캡슐로 돼있지만, 센스온스피드는 액상으로 개발돼 근육경련과 육체피로 개선에 빠른 효과가 있는데, 주성분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은 기존 마그네슘 영양제에 쓰이는 산화마그네슘보다 설사 등 부작용이 적고, 체내 흡수율이 높다.
스틱포 포장이기 때문에 어디서나 물없이 간편히 복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마그네슘은 헬스, 사이클 등 격한 운동을 하거나 골프처럼 일시적으로 근육에 강한 힘이 들어가는 운동 때 발생되는 근육 경련이나 육체 피로의 증상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보고됐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야외 활동 인구 증가와 더불어 근육 경련과 피로를 경험하는 사람들도 늘어나 효과 빠르고 복용 간편한 마그네슘에 대한 수요도 커졌다"며 "센스온스피드는 연질캡슐 또는 정제 복용이 어렵거나, 마그네슘제 복용 후 설사 등으로 불만족할 때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