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여성 다이어트·피부 건기식 '하루엔진 포 우먼' 발매'하루엔진' 라인업 제품, 비타민 A~E까지 일일 영양 성분 들어있어…기능성 원료 히알루론산·녹차추출물 포함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토털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라인업 제품으로 여성들을 위해 다이어트 및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우먼’을 발매했다고 5일 밝혔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데,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들어있는 것.
이 중 활력있는 여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은 1,000%를 포함(일일영양성분기준치 대비)하고 있고, 비타민C와 E, 셀렌, 녹차추출물 등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해 있으며, 기능성 원료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히알루론산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8주만에 피부 보습 개선 효과가 나타난 데다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함께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들어있다.
녹차추출물 역시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 동안 체중, 체질량지수(BMI) 등 9가지 지표의 감소가 확인됐다.
세계 3대 유산균주 업체 듀폰 다니스코社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이 들어있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서 소개된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엔진’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들의 보호를 위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 따로 구분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뉴스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