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한양행, 3중 기능성 올인원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 발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2/09/16 [16:15]

유한양행, 3중 기능성 올인원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 발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2/09/16 [16:15]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세탁세제, 살균제, 섬유유연제의 3가지 기능을 담은 올인원 캡슐세제인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을 발매했다고 16일 밝혔다.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탁세제, 살균제, 섬유유연제 신고가 완료된 올인원 제품.


3가지 기능을 계량없이 가볍게 던져 사용할 수 있는 캡슐 하나에 담아 편리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세탁세제부터 섬유유연제까지 다양하게 사용해야 하는 빨래의 단계를 줄이는 신개념 세탁세제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은 세탁과 살균, 섬유 유연 효과 또한 높였다는 것.


회사에 따르면 4배 초고농축 처방으로 일반 세제 대비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양의 세탁이 가능하고, 여기에 덴마크산 6종 효소를 담아 세탁이 어려운 피부에서 나오는 피지나 외부 오염인 화장품 세척력까지 높였다.


아울러 이 제품은 항균 99.9%로 섬유 속 숨어있는 세균까지 제거, 정전기 방지 특허 성분인 미나리 추출물이 들어있음은 물론 자연 건조뿐 아니라 건조기 사용 후에도 10일 동안이나 향이 유지돼 세탁 후에 더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섬유유연제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세탁세제인 만큼 안전성은 높이고, 피부 자극을 줄인 데다 퀼라야추출물, 솝베리추출물 등 4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포함됐고, CMIT와 MIT 등 걱정성분 32가지가 무첨가됐다.

 

피부자극테스트가 완료된 이 제품은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