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일반약 인공눈물 시장 1위 '프렌즈 아이드롭' 신제품 시판…허가 반년만

JW중외제약, 9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로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 발매…기존 제품보다 'L-멘톨' 함유량 3배↑

선호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4/10/02 [15:25]

일반약 인공눈물 시장 1위 '프렌즈 아이드롭' 신제품 시판…허가 반년만

JW중외제약, 9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로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 발매…기존 제품보다 'L-멘톨' 함유량 3배↑

선호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4/10/02 [15:25]

JW중외제약(대표 신영섭)은 인공눈물 신제품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를 시판했다고 2일 밝혔다.

 

허가 약 반년만으로써 ‘프렌즈 아이드롭’은 일반약으로 아이큐비아 2024 데이터 기준에 따르면 인공눈물 시장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브랜드)이다. 

 

이 회사는 눈물에 가장 가까운 성분 ‘프렌즈 아이드롭 순’과 'L-멘톨' 성분이 포함돼 시원한 느낌을 주는 ’프렌즈 아이드롭 쿨‘ ‘프렌즈 아이드롭 쿨 하이’에 이어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의 발매로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는 기존 제품보다 L-멘톨 함유량을 3배 이상 높여 청량감을 극대화했는데,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엔 1㎖당 L-멘톨 0.3㎎이 함유돼 있어 프렌즈 아이드롭 쿨(L-멘톨 함유량 0.02㎎)과 프렌즈 아이드롭 쿨 하이(L-멘톨 함유량 0.1㎎)보다 더 상쾌한 느낌을 준다.

 

이 신제품엔 콘드로이친(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도 들어있어 각막을 안정시키고 손상 시 회복을 돕고,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폴리소르베이트80이 포함돼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소프트 하드 일회용렌즈 등)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 배우 김지원과 신제품<오른쪽>.

이 회사는 프렌즈 아이드롭 전속 모델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 한 광고를 TV뿐 아니라 극장, 번화가 버스정류장 등을 중심으로 OOH(Out Of Home) 광고 캠페인도 개시한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