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유한양행, 고기능 퍼퓸 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발매…이염 방지:뉴스맥

유한양행, 고기능 퍼퓸 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발매…이염 방지

2023-05-02     구연수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섬유유연제의 향기를 품은 퍼퓸 캡슐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을 발매했다고 2일 밝혔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세탁세제, 탈취제, 섬유유연제의 기능에 향기 부스터까지 포함된 올인원 캡슐세제로, 해피홈 브랜드를 상징하는 집 모양의 4챔버 형태의 캡슐로 돼있다.

 

4가지 기능 성분이 담긴 캡슐 하나를 간단하게 던져 사용하는 캡슐세제의 사용 편의성과 함께 세탁세제는 물론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 역할까지 한 번에 해결, 경제성까지 고려한 고기능성 세제인 데다, 6배 초고농축으로 한 캡슐로 수건 약 45장 세탁 분량을 해결할 수 있고, 재오염 및 이염 방지가 가능한 컬러 프로텍트 기술을 적용, 흰옷을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만들어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또 탈취제 기능으로 암모니아 등 불쾌한 냄새 원인균을 99% 잡아주고, 데오클리닝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먼지나 황사, 장마철 등에 따른 실내 건조에 대한 고민도 해결에도 안성맞춤인데, 특히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기존 제품 대비 향에 대한 기술이 크게 강화시킨 것.

 

회사에 따르면 이 신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깨끗함과 순수함이 유지되도록 유럽의 전문 향료사가 만든 빨래에 최적화한 파우더리향을 적용했으며, 기존 자사 캡슐세제 대비 향을 2배 강화, 풍성한 향은 자연건조는 물론 건조기 사용 후에도 21일간 지속된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세탁세제인만큼 CMIT, MIT 등 걱정 성분 3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뿐 아니라 국내 캡슐세제로는 드물게 이탈리아 비건인증까지 완료, 기능은 물론 성분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회사 측은 "기능성, 경제성은 물론 믿을 수 있는 성분까지 유한양행의 진정성을 담아 만든 캡슐세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생활용품을 공급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GS홈쇼핑 단독 발매되며,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