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라젠, 외자사 근무 이수진 의학책임자·신수산나 상무 영입…임상 강화:뉴스맥
로고

신라젠, 외자사 근무 이수진 의학책임자·신수산나 상무 영입…임상 강화

선호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4/03/26 [11:29]

신라젠, 외자사 근무 이수진 의학책임자·신수산나 상무 영입…임상 강화

선호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4/03/26 [11:29]

신라젠은 이수진 의학책임자, 신수산나 상무를 각각 영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의학책임자는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이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노바티스 등 다국적제약사에서 근무한 바 있다. 

 

최근엔 사노피에서 면역질환 의학부 헤드로 일하기도 했다. 

 

신수산나 상무는 서울대 보건대학원에서 보건학 석사학위를 받았고 화이자, MSD 등 외자제약사에서 근무했다.

 

이후 신 상무는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 포트리아 한국 대표를 지냈다.

 

이들은 2년 전 신라젠에 합류한 마승현 최고의학책임자(CMO)와 신라젠 연구개발, 임상 역량 강화를 추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 상무는 가정의학과 및 예방의학 전문의로서 릴리, 애브비, 랩코프에서 항암제 개발 경력을 쌓았었다. 

회사 측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각 부문 전문가들이 합류해 회사의 임상 개발 역량이 더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회사의 주요 파이프라인들에 대한 연구가 더 탄력을 받아 신약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